Scheduler V1.0.0.3

이번 버전은 그동안 다른 분들의 사용기를 토대로 오류를 수정하였으며 투데이 플러그인에 미리알림을 제외한 모든 기능이 구현된 버전입니다.

지금까지 수정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전버젼이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하신 후 다시 설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제거하기전에 일정이 입력되어 있다면 spdf.dat 파일을 백업하신 후 덮어쓰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Scheduler 의 기능 및 스펙은 아래에 링크되어 있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리 알림외 모든 기능이 구현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데이 플러그인 수정 버전


1.0.0.3 버전


레퍼러

차후 개발 계획

현재 단일 파일 기반 스케쥴러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Scheduler 는 일정이 많아질 경우 파일 읽고 쓰는 오버헤드가 리니어 하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두세자리까지는 별 문제가 없을꺼라 생각합니다만..
차후 일정을 삭제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쌓이는 양도 만만치 않을 듯 해서 SQL DB를 도입할까 합니다.
현재 생각으로는 sqlite ce 포팅 버젼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 제 PDA에서 테스트를 마치고 문제가 없을 경우 현재 데이터 파일을 SQL DB로 마이그레이션 해주는 툴을 제작해서  다음 버젼에 함께 배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하는 기존 일정, 작업을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 있는 기능 뿐 아니라 투데이 플러그인의 세부 설정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 더 좋은 아이디어나 방향을 제시해주시면 다음 개발때 참고하겠습니다.


버전 히스토리

1.0.0.3(안정화 버전)

- 시간 입력 버그 수정
- 투데이 플러그인에 미리 알림외 모든 기능 구현완료


1.0.0.2(버그 수정판)

- 종료할까요? 팝업 제거
- 투데이 플러그인에서 데이터 파일직접 참조를 레지스트리 확인 후 참조하도록 수정
- 달력의 토, 일 셀에 배경 색 추가
- 투데이 플러그인에 달 아이콘 추가
- 투데이 플러그인에 옵션 다이얼로그 추가(기능 구현안됨)


1.0.0.1(투데이 플러그인 추가 수정판)

- 투데이 플러그인 추가

1.0.0.1

- 일정보기(알파 블렌딩 적용, 1개 이상일 경우 페이징 타입)
- 일정추가(제목 10자, 메모 30자로 확장), 데이터파일 포멧 달라짐
- 프로그램 정보(수정)
- 자체 아이콘 제작

0.0.0.1 (최초버전)

- 달력표시
- 일정 입력(제목, 날짜, 시간, 양력, 음력, 매년 반복, 휴일로 지정, 메모)
- 일정 삭제

2007/11/30 - [PDA 소프트웨어 개발/일정관리] - PDA 일정관리, Scheduler v1.0.0.2 업데이트
2007/11/25 - [PDA 소프트웨어 개발/일정관리] - PDA 일정관리 프로그램, Scheduler Beta v1.0.0.1 공개, 수정1
2007/11/15 - [PDA 소프트웨어 개발/일정관리] - PDA 용 일정관리 베타버전 완성 :: zSchedule Beta 0.0.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