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등학교 때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 하나인 전격Z작전이 새롭게 NBC TV 시리즈로 이틀전 방송되기 시작했습니다.
012345
전격Z작전이 TV 시리즈로 다시 만들어 진다는 얘기는 오래전부터 있었던 지라 내심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기대반 우려 반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때 그 시절의 추억의 키트로 추상화되어 있는 이미지 자체가 워낙 센스있고 똑똑하고 멋진 인공지능 자동차였기 때문에 (국내 키트 성우분의 목소리 또한 매력적이었죠) 그 기대를 완전 저버리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때문이었습니다.
어제 밤에 1편이 방영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뉴스그룹을 찾아봤습니다만 뜨질 않았더군요. 그런데 오늘 출근하여 tvrss.net 에 보니 올라왔길래 냅다 받아서 보았습니다.
ep1을 보고 느낀점은 나름 키트의 매력을 잘 살렸다? 입니다.
물론 기술적인 면과 기능적인 면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더군요.
로고
키트의 스캐너, 얼굴인식가능
자체 바디 쉴드기능, 단 키트가 On 상태에만 유지
차제 색상 변경 기능(다양한 칼라)
센서 기능
색상 변경 중...
보이스 비쥬얼
보이스 비주얼
여주인공
분석기능
차체 보호 기능
앗, 핫셀호프??
늙었당.. ㅠ_ㅠ
새로운 본부.. 여기는..
어딜까요?
짜잔...
...
헛.. 비행기 0.0a
사실 이전의 키트 모양이 날렵하고 좋았는데..
이번 차는 포트의 쉘비 GT500KR 무스탕이더군요.
디자인이....... 너무 두터워요 ㅠ_ㅠ
그리고 내용에도 나오지만 주 원료가 태양열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가솔린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제 새로운 시작의 첫 발을 내 딛게 된 K.I.T.T의 새로운 여행이 사뭇 재미있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P.S : 예전에는 마이클이 멋진 시계를 통해서 키트와 대화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악세사리가 나올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ep1 에서는 왼쪽 아래에 있는 이어폰을 가지고 통신을 하던데.. 왠지 오른쪽 위에 있는 것이 주 통신 수단이 되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런 기대를.. 근데 저것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