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dra V1.0.0.0 을 배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개

기존 IE 브라우저의 즐겨찾기는 검색기능이 없어 스크롤을 통해서만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폴더별 관리를 하더라도 몇 단계에 걸쳐 찾아야 했습니다.
Audidra는 그런 불편함을 없애고 바로 찾고 바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요즘 각 대형 및 소규모 사이트에서는 이벤트 응모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벤트 상품이 작건 크건 응모자 발표일이 다가오는 것을 확인하려면 일일이 다시 검색하여 찾아봐야 합니다만 Audidra는 즐겨찾기 등록시 이벤트 응모 발표날을 설정할 수 있어 한눈에 발표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방문할 수 있게 해줍니다.

- 프로그램 정보

영문이름 : Audidra v1.0.0.0
한글이름 : 어디드라? v1.0.0.0
구성 : audidra.exe, audidra.db(자동생성), audidra.ini(자동생성), sqlite3.dll
(설치판 미적용)

- 사용법

※ 현재 설치판을 적용시키지 않았습니다.

1. 아래의 압축 파일을 풀면 audidra.exe와 sqlite3.dll 이 나옵니다.

2. 임의의 폴더에 복사를 한 후 실행을 시킵니다.

3. 파일 - 가져오기 - 즐겨찾기 폴더 전체 를 선택하여 현재 등록된 즐겨찾기를 모두 가져옵니다.

4. 등록된 즐겨찾기 중에 각 폴더에 있던 바로가기는 모두 새로운 카테고리에 추가됩니다.

5. 아래의 검색창에 검색을 통하여 찾는 방법과 카테고리별로 검색하여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등록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렬기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별 메뉴

invalid-file

Audidra v1.0.0.0



디버깅용 파일입니다.
에러나는 부분을 파악하기 위해 Debugview.exe 를 실행시켜 놓은 상태에서 debug 버전을 실행시키면 에러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MSlCzdoThpwWltjGygVumCXl7k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