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청계천에 놀러갔다 돌아오는 길에 용산의 게임 파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이직하고 얼마동안 플스2 를 하지 못하였는데.. 이제 슬슬 게임도 좀 해볼까 싶어 요즘 어떤 게임이 재미있는지 확인도 해 볼겸 찾았습니다.
살펴본 봐로는 God of War 2 한글 정발판과 God Hand 등.. 이 대세였고, 그 외 닌텐도DS 및 플스3 의 게임들이 대부분이더군요.
하여 God of War 2를 해볼 심산으로 가격을 물어보니 4.3만원 하더군요. 후덜덜..
교통카드를 동반한 지갑속에 2천원이 있었는데 천원은 청계천에서 생수 사 마시고, 천원은 배고파서 나중에 핫도그 사먹을려고 나둔거라..
중고라도 한 1, 2 만원 하면 사려고 했지만.. 좌절하고 그냥 복귀하였습니다.
그래도 내심 그 게임이 하고 싶었던 지라 릴 그룹에서 릴리즈 시키기를 기다려왔습니다.
T 모 릴 사이트에서 God of War 2 의 한글판이 릴리즈 된 정보를 확인하고 릴 이름으로 이래 저래 검색을 하던 중 따 모 싸이트에서 바이너리를 올렸더군요 풉~
그런데 가입하니 한 500 메가만 받게 해줍니다. ㅠ_ㅠ
또 다시 좌절.. ( 결제는 죽어라 안 한답니다..ㅎㅎ )
다른 곳을 조사해보니.. 다이하드 에서 있습니다. 앗싸~
그런데 역시나 포인트가.. ㅠ_ㅠ 그래서 밤도 늦었고 해서 분석에 들어갔습니다.
실행파일 바이너리 분석 다운받는 과정의 모든 네트워크 패킷 분석이 끝나고 3부분에 걸쳐 보안이 허술한 곳이 있더군요.
그리하여 감사하게 7기가에 달하는 God of War 2 한글 정발 판을 모두 다운 받았습니다.
그러나 !!!
하드가 13기가 짜리라서 이미 다운 받고 나니 6기가만 남았습니다. ㅠ_ㅠ 압축을 풀어야 하는데.. 대략낭패~
어찌어찌하여 압축을 풀고 하드에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드로더도 0.8B 갓오브워2 플레이가 가능한 것으로 패치하고 장착하였습니다.
드디어 갓오브워2가 잘 돌아갑니다~ 감격~ ㅠ_ㅠ
일단 새벽 4시가 넘어서 잠을 자고, 오늘에서야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막히는 부분을 대비해서 공략집까지 확보~ 풉~
공략 1회, 2회, 3회부터는 링크주소를 수열로 보시면 감이 옵니다. 지금은 33까지~ ^^;
일단 당분간은 갓오브워2만 하고 살아야겠습니다.
하드로더0.8버전(갓오브워2용)
현재 하드에 설치된 게임들
갓오브워2 실행화면
뻘짓거리하다 죽은 화면 -_ㅡ;
초반에 청동거인하고 싸울 때 플레이 했던 것이 웹에 있더군요.
음.. 마법 + ㅁ 기술을 많이 쓰니 좋군요. 앞으로 애용해야 겠습니다.
짤방은 요즘 한창 재미있게 보고 있는 커피 프린스 1호점 입니다.
사진을 어색하지? 않게 잘 찍었네요~ 풉ㅋ
최근 댓글